커뮤니티

2026.02.14 00:20

레슨받고싶어요

안녕하세요 7살 10살 남자아이 두명 레슨받고싶습니다^^

아이들도 가능한거죠? 인라인과 아이스스케이트를 곧 잘 타는 아이들입니다

2월 무료강습이 있던데 신청하면 가능한건가요?

아이들은 따로 예약해야하는건가요?

예약방법 궁금합니다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은별Level 0  오래 전

    13세 이하는 안전상의 이유로 일대일 전문가 레슨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스케이트를 잘 타는 친구들 이라면.. 부모님과 동반하에 함께 신청 하셔도 좋습니다. 단, 무료강습은 그룹강습이기 때문에 부모님 께서 함께 참여 하시어 아이들을 강사님을 도와 케어 해주셔야 합니당 !!

    2026-02-14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