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13세 이하는 안전상의 이유로 일대일 전문가 레슨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스케이트를 잘 타는 친구들 이라면.. 부모님과 동반하에 함께 신청 하셔도 좋습니다. 단, 무료강습은 그룹강습이기 때문에 부모님 께서 함께 참여 하시어 아이들을 강사님을 도와 케어 해주셔야 합니당 !!
2026-02-14 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