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28 13:41

2월27일 초보 아이 포티스키강습, 무료인데 이 정도 퀄리티라니

딸이 어느 날 갑자기

“아빠, 나 포티스키 타보고 싶어”라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유튜브로

포리빌로우 영상 보면서

한 번쯤은 꼭 타보고 싶었나 봐요.

처음 타보는 포티스키라 걱정도 많았는데

무료 강습이 있어서 8살 딸과 함께 바로 신청했습니다.

처음이지만 담당해주신 선생님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저보다 딸이 더 빨리 배우더라고요.

알차게 배우고 남은 시간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들 열심히  해봤어요


다만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설질이 많이 녹아 있었던 건 조금 아쉬웠어요.

슬로프 상태만 더 좋았으면

더 신나게 탈 수 있었을 텐데 하는 마음이 남네요.

그래도 이번 경험 덕분에

다음 시즌에는 시즌 초부터 와서

설질 좋을 때 제대로 타보기로 약속했습니다 😊

처음 스키 도전하는 아이가 있다면

무료 강습, 꼭 한 번 신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시즌에도

포리빌로우

잘 부탁드립니다. 인스토리 화이팅!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팀소닉Level 0  오래 전

    와!!! 360스핀 너무 잘하네요!!
    감동적인 후기 감사합니다!
    1월쯤이 피크입니다! 돌아오는 시즌에 또 놀러오시면 아마 더욱 재밌는 추억 만들어가실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2026-03-08 08:2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은별Level 0  오래 전

    아이들이 말랑말랑해서 진짜 금방 배웁니다 !!  다음시즌에는 12월 오픈런 부터 짱짱한 설질에서 즐겨보세요 !! 그럼 더 잼있습니다 😀

    2026-03-15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