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와!!! 360스핀 너무 잘하네요!!
감동적인 후기 감사합니다!
1월쯤이 피크입니다! 돌아오는 시즌에 또 놀러오시면 아마 더욱 재밌는 추억 만들어가실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2026-03-08 08:26
딸이 어느 날 갑자기
“아빠, 나 포티스키 타보고 싶어”라고 하더라고요.
평소에 유튜브로
포리빌로우 영상 보면서
한 번쯤은 꼭 타보고 싶었나 봐요.
처음 타보는 포티스키라 걱정도 많았는데
무료 강습이 있어서 8살 딸과 함께 바로 신청했습니다.
처음이지만 담당해주신 선생님이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저보다 딸이 더 빨리 배우더라고요.
알차게 배우고 남은 시간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들 열심히 해봤어요
다만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설질이 많이 녹아 있었던 건 조금 아쉬웠어요.
슬로프 상태만 더 좋았으면
더 신나게 탈 수 있었을 텐데 하는 마음이 남네요.
그래도 이번 경험 덕분에
다음 시즌에는 시즌 초부터 와서
설질 좋을 때 제대로 타보기로 약속했습니다 😊
처음 스키 도전하는 아이가 있다면
무료 강습, 꼭 한 번 신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시즌에도
포리빌로우
잘 부탁드립니다. 인스토리 화이팅!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와!!! 360스핀 너무 잘하네요!!
감동적인 후기 감사합니다!
1월쯤이 피크입니다! 돌아오는 시즌에 또 놀러오시면 아마 더욱 재밌는 추억 만들어가실수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2026-03-08 08:26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