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거리가 먼데도 불구하고 또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세분다 너무 잘타주어서 저 또한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숙제 검사 할겁니다!!ㅎㅎㅎ
2026-02-25 00:51
멀리 목포에서 포티스키 타러 3시간반~4시간 걸려서 올라온 3인 가족 입니다.
목포에서도 곤지암까지 포티타러 옵니다. 그만큼 재미 있어요 ㅋ
우선 아~~주 재미있는 의미있는 레벨업 강습 시간이었습니다.
(스웩 선생님, 만족도 200% 감사합니다. ㅎㅎㅎ)
10살 꼬마 아들은 기본 주행이랑 360턴도 배우고 점프도 살짝살짝 하고 신나게 타구요
혼자 2단 가속한다고 슝슝~ 타고 내려가는데 엄마 아빠가 따라가기 힘들더군요 .... ㅎ
엄마는 겁이 많아서 처음에는 안탄다고 했었는데
강습을 받고 나더니 저보다 더 신나게 탔다는 ...... 뒷날 근육통 왔다는건 안비밀 입니다 ㅋㅋㅋㅋㅋ
아빠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면서 턴도 배우고 페이키랑 크로스오버 숙제도 받았는데
시간이 ... 남은 시즌 한번 더 갈수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또한 이날 뜻하지 않게 나락님 라방에 가족 강습으로 출연하게 되어
저희 가족 포티 타는 장면이 동영상으로 기록되어 박제가 되었는데
집에와서 유튜브 돌려보면서 다들 신나게 웃었네요
아무튼 포티스키가 여러모로 저희 가족에게 좋은 추억이 되어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멀지만 목포에서 또 올라와야죠 ㅎㅎㅎ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거리가 먼데도 불구하고 또 찾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세분다 너무 잘타주어서 저 또한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숙제 검사 할겁니다!!ㅎㅎㅎ
2026-02-25 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