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너무 재밌었습니다!
다음에 숙제 검사 할겁니다!
감사합니다!
2026-02-25 00:48
지난달 스웩님한테 무료강습 받았을때를 까먹지 않고
기억하시더라구요 ㅋ ㅋ
집사람도 저도 힘들었지만 먼길 온거 후회안하고 아깝지않을 만큼
정말 즐겁게 배우고 왔네요
스웩님 데르님 두 분 강사에 오늘 레벨업 신청자가 저희 둘밖에 없어서
일대일 코칭을 해주셨는데 꼼꼼히 지적해주시고 코칭해주셔서
진짜 레벨업이 되어서 내려왔습니다 ㅎ ㅎ
저희 둘다 체력이 약해서 한이 될뿐 ㅜㅜ
두분다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조만간 팽이가 된 집사람꼬셔서 또 한번 올라갈께요 ㅋ ㅋ ㅋ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너무 재밌었습니다!
다음에 숙제 검사 할겁니다!
감사합니다!
2026-02-25 00:48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