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후기 나이스!!강사들 힘이됩니다🔥🔥
2026-02-23 16:53
![]()
처음으로 포티스키 배워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원래 스키만 탔었는데 스키보다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일단 너무 편합니다ㅎㅎ 스키를 타면서 보드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부러웠는데 포티스키는 스키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남편이 스키나 스케이트를 안타봐서… 가르쳐 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그래도 1시간 강습 받고 한 발자국도 못 움직이던 남편이 혼자 슬로프를 내려올 수 있게 되었어요!!
잘 타게 되면 더 재밌을 것 같고 다른 기술들도 더 배워보고 싶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후기 나이스!!강사들 힘이됩니다🔥🔥
2026-02-23 16:53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