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19 15:30

2/11 포티스키강습후기(나락강사님)

2월11일 나락강사님께 강습받았습니다~!! 


안좋았던 자세도 잘 잡아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강습후에도 올해의 마지막 방문이였던 스키장에서 더 즐기며 

탈수 있었어요! 

다음시즌에도 또 강습받고 한단계 업(?)ㅎㅎ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