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11 포티스키강습후기(나락강사님)
2월11일 나락강사님께 강습받았습니다~!!
안좋았던 자세도 잘 잡아주시고 설명도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강습후에도 올해의 마지막 방문이였던 스키장에서 더 즐기며
탈수 있었어요!
다음시즌에도 또 강습받고 한단계 업(?)ㅎㅎ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 이전글스웩 데르 강사님 덕분에 첫날부터 중상급 슬로프를 정복했습니다2026.02.21
- 다음글2/16 포티스키 전문가 강습-데르 강사님 최고!2026.02.16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