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빨간옷이 너무 강렬했군요!! ㅎㅎㅎ 스웩입니다.
의지가 강했어서 잘 따라와준 것입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2026-02-10 10:36
안녕하세요?
후기 귀찮아서 잘 안남기는데 너무 감사해서 글 남깁니다
유튭보다가 포티스키가 너무 타보고 싶어서 제가 먼저 강습받고 포티스키를 탔습니다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그리고 장비가 간단하니 너무 편합니다
제가 운동신경이 없는 편인데도 금방 배우고 즐겁게 탔습니다
그리고 포티스키가 너무 재밌어서 아이들 데리고 지난주말에 또 갔습니다중1 고1 아이들 강습을 받았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아이들도 재밌었다고 또 가자고 합니다
오전9시타임 빨간옷 입고 강습해주신 남자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가 운동신경이 없어서 힘들어했는데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토리샵에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포티스키 또 타러 갈께요 😃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빨간옷이 너무 강렬했군요!! ㅎㅎㅎ 스웩입니다.
의지가 강했어서 잘 따라와준 것입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2026-02-10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