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07 22:34

플레이트 얼음이 자꾸생겨요

안녕하세요 작년부터 포티스키를 타고있고 이번에도 포티빌로우에서 장비를 계속렌탈하면서 타고있는데


한번 타고 나면 플레이트에 계속 얼음 생기는데 이거 해결할방법이있나요?

독학으로 하고있어서 라이딩방법이 잘못된거같기도 하더라구요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EastSkyLevel 0  오래 전

    곤지암 리프트 무빙워크에서 눈이 녹았다가 순식간에 얼어붙어서 그래요. 인스토리에서 헤라 받아가셔서 긁으셔도 되고 리프트 타고 발판에 슥슥 비벼서 때면 됩니다. 아니면 내려서 눈위에 쿵쿵 찍어서 깨도 되구....

    2026-02-09 12: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AberLevel 0  오래 전

    감사합니다

    2026-02-09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