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곤지암 리프트 무빙워크에서 눈이 녹았다가 순식간에 얼어붙어서 그래요. 인스토리에서 헤라 받아가셔서 긁으셔도 되고 리프트 타고 발판에 슥슥 비벼서 때면 됩니다. 아니면 내려서 눈위에 쿵쿵 찍어서 깨도 되구....
2026-02-09 12:20
한번 타고 나면 플레이트에 계속 얼음 생기는데 이거 해결할방법이있나요?
독학으로 하고있어서 라이딩방법이 잘못된거같기도 하더라구요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곤지암 리프트 무빙워크에서 눈이 녹았다가 순식간에 얼어붙어서 그래요. 인스토리에서 헤라 받아가셔서 긁으셔도 되고 리프트 타고 발판에 슥슥 비벼서 때면 됩니다. 아니면 내려서 눈위에 쿵쿵 찍어서 깨도 되구....
2026-02-09 12:20

오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