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
전체분류 보기
렌탈·강습신청
무료강습
개인레슨
인스토리렌탈샵
시즌강습
스토어
스키
바인딩
인업고 바인딩
인고 (슈퍼매틱) 바인딩
부츠
의류
스키용품
가방
보호대
헬멧
고글
장갑
글로벌
글로벌-영어
글로벌-일본어
글로벌-일본어
크루브로큰
포티스키라이더[지픽]
포티스키라이더[은솔]
포티스키라이더[예니]
yuyutimeX포티스키
커뮤니티
글 등록
검색
전체 98건 / 5 페이지
전체
인기
자유
동영상
후기
레슨후기
오너인증
이벤트참여
열린 분류
Q&A
피드백요청
38
오래 전
2025.01.20
Q&A
오래 전
Q&A
스키와 인라인스키가 무릎에 얼마나 부하가 갈까요?
스키와 인라인스키에 관심이 생겨서 배워보고 싶은데 무릎이 걱정입니다관절이 안좋아서 수술을 한 뒤로 무릎이 외측 회전에 대해 많이 약해진것 같아요낮은 경사에서 천천히 S자 그리면서 내려온다고 해도 무릎에 부하가 많이 실릴까요?
꾸루루꾸꾸
인기
507
2
2
37
오래 전
2025.01.19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 다들 어떤거 신고계신가요
스키부츠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를수가 없네요 ㅠㅠ다들 플렉스 몇정도 되는 부츠 신으시나요 부츠 추천좀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그리고 혹시 리쉬는 어디서 사야하죠?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오는게 없네요
아아
인기
506
2
2
36
오래 전
2025.01.19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 문의!
안녕하세요 재작년부터 인스토리 유튜브도 보고 인라인스키도 잘타고있는데요
지금 우드플레이트에 보드부츠로 라이딩 위주로 타고있는데 요즘 스키부츠로도 많이 타시더라구요 은별님도 스키부츠로 바꾸신거같은데
라이딩때 안정감이 보드부츠랑 차이가 많이 날까요 ? 지금 막 잘타진않지만 속도를 어느정도 붙히면 플레이트가 불안정한게 느껴져서요..
스키부츠로 타시는분들 있으시면 후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인스토리에 스키부츠로 세팅된 인라인스키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와건지
인기
302
4
3
35
오래 전
2025.01.19
Q&A
오래 전
Q&A
취소하고 다시 결제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려는데 취소를 어떻게ㅜ해야하나요
zxzxax
인기
267
3
1
34
오래 전
2025.01.16
Q&A
오래 전
Q&A
보호대 등 현장 대여 문의
1/25 무료 강습 신청했는데 신청하면서 보호대 등을 같이 신청하지 못해서 혹시 현장에서 당일 대여 가능할까요?(렌탈 시간 추가 포함)그리고 무료 강습 신청이 제대로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혹시 선착순이 다 찬건지 궁금합니다)한명 더 추가될 수 도 있을 거 같은데 남은 자리가 있을까요? ㅎㅎ
찾아라
인기
324
2
1
33
오래 전
2025.01.15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 사이즈 질문합니다
보통 스키는 스키부츠를 발사이즈에 딱맞게 사이즈를 구입하라는데인라인스키용 스키부츠는 한치수 여유있게 사야하는지 딱맞게 구입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정사이즈를 신으면 발가락이 앞부분에 닿아서 많이 불편하더라고요
아아
인기
659
1
1
32
오래 전
2025.01.15
Q&A
오래 전
Q&A
팀소닉 라이딩 실제로 보고싶어요
라이딩 언제언제하시나요?? 실제로 봐보고싶어요.곤지암 되게자주갔는데 한번을 못뵜어요 ㅠ
세라키네스
인기
304
3
2
31
오래 전
2025.01.14
Q&A
오래 전
Q&A
스키를 처음타는 사람도 신청가능할까요?
중학생 때나 한두번 타봐서ㅜ 처음타보는 사람인데 배우는데 무리가 없을까요??
유태연
인기
350
3
2
30
오래 전
2025.01.14
Q&A
오래 전
Q&A
카본,우두 플레이트 차이점 궁굼해요
내구랑 무게 어떤게 다른지 궁굼합니다
감튀
인기
347
1
1
29
오래 전
2025.01.14
Q&A
오래 전
Q&A
렌탈관해 질문드립니다
렌탈페이지에있는 가격은 6시간요금인가요?(스키2만원,보드2만원등)
taein
인기
271
1
1
28
오래 전
2025.01.14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혹시 스키부츠 바인딩에 그립워크 부츠 호환가능한가요?
아아
인기
547
1
1
27
오래 전
2025.01.13
Q&A
오래 전
Q&A
렌탈에관해 질문드립니다
1.무료강습은 한명만신청하면 인원다 할수있나요 아니면 다 따로 신청해야하나요?2.강습신청한뒤에 렌탈예약 해도되나요?아니면 강습페이지에 3만원짜리로 예약해야하나요?3.렌탈예약에있는 요금은 6시간 렌탈요금인가요? (인라인스키2만5천원,스키 2만원등등) 저희가 이번이 처음이여서 물어보고싶었습니다!
taein
인기
322
2
1
26
오래 전
2025.01.11
Q&A
오래 전
Q&A
인라인스키 구매방법좀 알려주실분..
뭔가 복잡해서 풀셋트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거기서도 골라야되더라구요.. 오프라인 구매는 따로 없는거일까요??
감자
인기
448
1
1
25
오래 전
2025.01.11
Q&A
오래 전
Q&A
인라인 스키에 급급 관심 생겼지만..
안녕하세요. 여기는 미국이구요. 오십대중반이에요. 인라인 스키에 급 관심을 가지고 장비를 찾아보고 영상이나 정보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영어로 인라인 스키의 공식 명칭이 뭔가요? Inline ski 라고 치니까 잘 못찾겠어서요.
MOON
인기
356
2
1
24
오래 전
2025.01.08
Q&A
오래 전
Q&A
비발디파크쪽에는 같은기종 렌탈샵이 있나요?
비발디파크쪽에는 같은기종 보유샵이 있을까요?
프리츠
인기
416
1
1
글 등록
검색
처음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열린
5
페이지
6
페이지
7
페이지
맨끝
검색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Guest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