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
전체분류 보기
렌탈·강습신청
무료강습
개인레슨
인스토리렌탈샵
시즌강습
스토어
스키
바인딩
인업고 바인딩
인고 (슈퍼매틱) 바인딩
부츠
의류
스키용품
가방
보호대
헬멧
고글
장갑
글로벌
글로벌-영어
글로벌-일본어
글로벌-일본어
크루브로큰
포티스키라이더[지픽]
포티스키라이더[은솔]
포티스키라이더[예니]
yuyutimeX포티스키
커뮤니티
글 등록
검색
전체 722건 / 42 페이지
전체
인기
자유
동영상
후기
레슨후기
오너인증
이벤트참여
Q&A
피드백요청
107
오래 전
2024.12.07
Q&A
오래 전
Q&A
우드플레이트
우드플레이트로도 급경사 내려오는거 가능한가요?전에 타봤었는데 미끄러워서 문의드려보아요
인생은도전
인기
440
2
2
106
오래 전
2024.12.05
자유
오래 전
자유
뉴 보드복 !!
바지 사이즈가 부츠신으니 애매해서 한사이즈 업 하려고 교환합니다 ..어떤가요?!
지픽
인기
433
3
4
105
오래 전
2024.12.04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24/25 개장빵 !!! 용평의 주인공은 바로 나!
아주 나이스!! 개장 당일. 아주 뿜뿜 해주고 왔습니다!!!
밥풀
인기
496
8
5
104
오래 전
2024.12.04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이벤트참여] 첫 눈 밟고 신나서 추는 첫눈 챌린지.
안녕하세요 은별입니다 😀
첫눈을 밟아 신나서 추는 댄스 !! 첫눈댄스챌린지 !! 🎿 타면서 춤추기 👍
그리고 이번시즌 용평 마스코트를 예상합니다 !!!! 건담과의 만남 😆
#포티스키 #포티어그레시브 #포티빌로우 #포리빌로우 #곤지암포티스키 #포티스키강습 #인스토리 #곤지암렌탈샵#스키에이트 #미니스키 #스노우스케이트 #인라인스키(이제는포티스키)
은별
인기
640
8
4
103
오래 전
2024.12.03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이벤트참여] 휘닉스 파크 개장날은 아니고..... 조금 늦은 개장 이벤트 참여
2024.12.02. 휘닉스파크 다시는 못갈꺼같은 휘팍...
개장날에는 일정이 있었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꺼같아서 다녀온 12월 2일 휘팍~
충남에서 가기엔 멀기도 먼 평창... 열정으로 갔지만 생각보다 너무 힘드네요.
오후에는 슬러시가 되어서 아쉬웠지만 시즌 초반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게 라이딩 했습니다.
다음에는 무주에서 만나요~~
하로
인기
498
4
6
102
오래 전
2024.12.03
자유
오래 전
자유
무주에서도
무주에서 인라인스키 강습 받을수잇나요??
또욤
인기
472
2
3
101
오래 전
2024.12.02
후기
오래 전
후기
[강습후기당첨자발표] 포리빌로우 무료강습 후기 이벤트 당첨자를 공개합니다 !!
호식 / 예뿌네 / 칭칭
무료강습 후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립니다!여러분의 정성스런 후기에 포티빌로우(FortySki) 은별&나락 은 너무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무료강습을 받으시고 포티스키를 입문하여 즐겁게 즐기시는 모습이분들 덕분에 뿌듯한 마음을 가지고 저희가 무료강습을 하게 됩니다!!
참가상품 "영화무료예매티켓" 과 "장비무료렌탈권"을 참여해 주신 세분 모두에게 선물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상품수령 --> 포리빌로우 쪽지함 확인 *
#포티스키 #포티어그레시브 #포티빌로우 #포리빌로우 #곤지암포티스키 #포티스키강습 #인스토리 #곤지암렌탈샵#스키에이트 #미니스키 #스노우스케이트 #인라인스키(이제는포티스키)
포리빌로우
인기
455
1
2
100
오래 전
2024.12.02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당첨자발표] 장비 이벤트 당첨자 발표 🎊
1등 예뿌네
2등 연소3등 만짬
축하드립니다 🎉
명예의전당에 오른 1,2,3등 당첨자 분들께는"참가상+무료렌탈권(3D경량커넥터 or 영화예매권 변경가능)"을 선물로 드립니다.
장비 뽐내기 이벤트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께는 참가상 "바라클라바"를 선물🎁 드립니다!
상품수령 --> 포리빌로우 쪽지함을 확인 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포리빌로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진행중인 "2425시즌오픈빵"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포리빌로우
인기
341
3
99
오래 전
2024.12.02
자유
오래 전
자유
안녕하세요!!! 나락님 덕분에 풀셋 구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락님 유투브를 통해 호주에서 인나인스키를 입문할려고 풀셋을 주문한 40대 남성입니다.작년부터 구입하고싶어서 알아봤었는데.... 어렵더라구요!!!!!!^^:;드디어 구입할수있어서 너무 기대돼고 기분이 좋습니다.걱정은 한번도 경험을 해보지못해서 걱정이긴하지만..... 나락님 타시는거보면서 혼자 열심히 연습해볼께요!!감사드립니다.....
Nick80
인기
436
4
2
98
오래 전
2024.12.01
자유
오래 전
자유
포티빌로우(인라인스키TV) 라이브 - 오후 8시 30분. 장비뽐내기 당첨자를 함께 뽑는 시간.
안녕하세요. 포비 여러분 !!
잠시 후 8시 30분 유튜브 "포티빌로우(인라인스키TV)" 라이브가 시작됩니다!!
22일 부터 30일 까지 진행된 내장비 뽐내기 이벤트 당첨자를 함께 뽑아보는 시간 !!
포티스키에 대한 궁금증 해결을 위한 Q&A 타임. 그리고 무료강습 후기 발표 타임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많. 관. 부. !!
#포티스키 #포티어그레시브 #포티빌로우 #포리빌로우 #곤지암포티스키 #포티스키강습 #인스토리 #곤지암렌탈샵#스키에이트 #미니스키 #스노우스케이트 #인라인스키(이제는포티스키)
포리빌로우
인기
362
3
97
오래 전
2024.12.01
자유
오래 전
자유
인라인스키TV 구독자 입니다
유튜브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스키장에서 몇번 봤지만 인사를 못드렸는데 영상에서 보던 분들과 얘기를 직접 나눌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니 너무 기쁩니다!
고드름
인기
539
3
2
96
오래 전
2024.11.30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이벤트참여]이번시즌 도전!!
인스 입문부터 지금까지 계속 보드부츠만 쓰다가 24/25시즌 스키부츠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부츠는 살로몬 영부라고 불리는 제품이구요사이즈가 280인데 주니어..ㅎㅎ부츠랑 색감이 잘맞는 데븐 사이버 그래피티 38로 했습니다!!
음표
인기
540
8
2
95
오래 전
2024.11.30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24.11.29 용평 개장빵!!가쥬아!!
출발 전날 밤10시까지도 고민했던 24/25 용평 개장빵 이유 : 도로 빙판/슬로프 0.5개
미끄러운 도로를 2시간동안 가서 슬로프1개 절반을 타기위해 가야하나...
당연 가야죠!!!!!1년을 기다려온 스키장인데!!!!
가쥬아!!!!!
9개월 만에 먹는 김치찌개..ㅜㅜ넘모 맛있고아침 든든하게 먹고!!
개장빵 못 받고 헐레벌떡 슬로프 입장!!9개월만에 타서 잘하던 것도 못하고 체력도 줄어들어 힘들지만꿀잼!!!이 맛이야!!
결국 마주친 건담...드디어 영접했따..든든한 뒷모습을 보라
바로 사진요청!!촬칵!!이번 시즌은 건담이랑 사진찍으면 일단 반은 성공한 듯
배고프니깐 점심 먹으러 맞집 소개 받은 곳으로 이동!!
감자전& 도토리묵 & 감자옹심이 칼국수감자전은 간장 안찍어도 맛있고칼국수 진짜 양 많고 너!!!므!! 맛있어요!!
다 먹었으니 후식을 위해 카페 레츠꼬!!!
달달한 호두과자처럼 팥이랑 크림이 들어있는 빵!🍞 & 커퓌!☕ & Tea!🍵
이것도 의외로 넘모 맛있게 흡입 후
집으로!!!
음...개장빵 글인데 왜 음식 사진이 더 많은 것 같죠하하하..개장빵 처음이지만 이 맛에 개장빵 가는 거 같습니다
이번 시즌도 열심히 달리기 위해곤지암 오픈 전에 운동으로 몸을 미리 풀어놔야 겠어요💪
예뿌네
인기
402
6
3
94
오래 전
2024.11.30
이벤트참여
오래 전
이벤트참여
[이벤트참여]필수 장비 싹 다 바꿔버렸어요!!
안녕하세요~예뿌네입니다!!
23/24 시즌에 사용하던 스키장 필수 장비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싹 바꾸게 되었습니다바뀐 장비와 왜 바꾸게 되었는지 보시죵~~😄👍
부츠 ( 운동화 : 255~260)인라인스키 시작할 때 동호회 카페에서 사이즈는 크게 플렉스는 낮은 걸 추천했습니다
처음 타보았을 때 약간 물렁물렁하여 트릭이든 라이딩할 때 편했지만
물렁물렁한게 저한테는 오히려 최대한 힘을 주었을 때, 그 힘이 다 전달되지 않는 느낌이 강하였고
사이즈를 발가락이 안 닿게 일부러 크게 한 탓인지 시즌말 부츠가 늘어나게 되면서 라이딩이나 트릭을 할 때 좌,우 이동 시 부츠 안에서 발이 헛도는 느낌?부츠는 가만있지만, 발만 움직이는 느낌을 매번 받아 위험한 적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스키부츠를 렌탈을 해서 타보았고 저랑 잘 맞는 거 같아 바로 스키부츠로 변경했습니다🎿
스키샵 방문하여 발볼이 112~113으로 커서 발볼에 맞는 스키부츠 중 다들 추천해 준 보아 스키부츠로 구매!! 열성형 완료!!
기존 장비 [(보드부츠(275mm) + 크루져)]New 장비[(보아 스키부츠(260mm) + 데븐)]아직 커넥터가 없어 플레이트 미장착
헬멧기존 헬멧은 멋에 중점을 두고 구매하였습니다 재밌게 트릭하다가 넘어질 때 뒤통수를 먼저 땅에 세게 부딪힌 적이 있습니다기존 헬멧도 스티로폼으로 약간의 보호기능이 있기에 큰 문제는 없었지만,한참 동안 머리가 띵하면서 어지러웠습니다
이때 헬멧은 무조건 안전한 걸로 껴야겠다고 느껴 변경하게 됐습니다
기존 장비New 장비 (Mips 기능 탑재!)
스티커인 줄 알고 때려다 페인트만 까짐(내 마음도 까짐..)
고글기존에 끼던 고글은 선글라스형으로 가볍고 걸리적거리는 거 없이 전혀 불편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정설 후 빠르게 라이딩 시고글 양옆 공간으로 맞바람이 들어와 눈물이 줄줄 나고 눈물이 앞을 가리는 상황이 많았습니다또한, 눈 뿌릴 때 눈이 막 들어와 음~청 춥습니다
근데 유독 저만 그러더라구요...참나;;;
똑같은 고글을 끼는 눈이 큰 빵순이는 멀쩡한데 눈도 쬐끔한 제가 오히려 눈물이 줄줄...🥲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고글도 시야각이 좋고 습기가 안차는 고글로 변경!!
기존 장비 (변색 고글)New 장비 (변색 렌즈, 낮 전용 렌즈)
이상~ 24/25시즌에 착용할 장비를 소개 시켜드렸습니다감사합니다~
예뿌네
인기
651
8
2
93
오래 전
2024.11.30
자유
오래 전
자유
안녕하세요 장비관련 질문드립니다
스키부츠로 탈수있는 인라인스키 추천해주세요
동영
인기
415
2
3
글 등록
검색
처음
이전
41
페이지
열린
42
페이지
43
페이지
44
페이지
45
페이지
46
페이지
47
페이지
48
페이지
49
페이지
맨끝
검색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Guest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