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13 22:48

포티스키 강습후기(스웩 강사님)

안녕하세요~ 2월 11일 야간반에 강습받은 사람입니다! 예전부터 인라인스키를 배워보고 싶었는데 마침 친구 소개로 무료 강습이 있다고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스키랑 보드를 타보았으나 포티스키를 처음 착용했을때 너무 미끄럽기도 하고 조금 두려웠는데 스웩~ 강사님이 1시간동안 꼼꼼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기본 동작도 배우고 재미있었습니다(1시간 뚝딱!!) 그러고 다음날에도 포티스키를 타보았는데 초급에서 타다가 초중급 코스까지 가서 탈 정도로 실력이 늘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겠습니다.

공유링크 복사
  • 이전글레슨받고싶어요2026.02.14
  • 다음글스웩님 레슨후기!2026.02.13
  •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은별Level 0  오래 전

    오우 늦은 후기도 좋네요 😀 두번째 중급까지 진출 하셨군요 !!  한번한번 올때마다 금방 금방 잘타져서 신기하죠 ??  포티스키의 매력입니다 😀

    2026-02-14 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