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13 01:28

2월 11일 오전 강습 후기

2월 11일 오전 강습 참여 했습니다. 10시 수업 참여했고 스웩 강사님께서 수업 진행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 전까지 스케이트, 인라인등의 스포츠를 일절 배워본 적은 없었고 어느정도 운동신경은 있나 살아온 사람입니다.) 


-인원: 수강자 6명이서 진행했습니다.


-강습 진행: 지상 강습 10여분 후 리프트 총 2번에 걸쳐 강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리프트 2번 타는 동안 기본적인 주행, 감속, 브레이크, 이중 가속등을 배웠고 개인적으로 따라가기 어렵진 않았습니다.


-강습 분위기: 제 MBTI가 I라 강습 도중 대화에 대한 경계를 잔뜩 세우고 갔었는데 꽤나 친근한 분위기에 스웩님께서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수강자 분들과 소소한 스몰토크도 하며 잘 즐기고 온 것 걑습니다.


-강습 후: 처음 딱 포티스키를 탔을 때 평지에서도 잘 못 걸었었는데 1시간의 강습 후 평지는 스케이트 타듯 잘 타지고 슬로프도 어느정도 즐길 수 있게 되어 저도 신기했습니다.(당일 강습때 한번, 혼자 타며 한 번, 딱 두 번 넘어졌습니다.) 무슨 기술인진 모르겠지만 강사님께서 살짝 알려주심 한 바퀴 도는 흥미로운 기술을 연습해보고 재밌어서 금일 레벨업 클레스도 홀린 듯 신청했습니다. 맘 같아선 장비도 사고싶지만 아직 학생이고 이번 시즌도 끝나가기에 다음을 기약하려합니다.


*힘든거* 처음 해보면 장비 착용 진짜 힘들어요.. 그만큼 안전하단거긴 합니다만 제가 힘이 워낙 없어서.. 포티스키 타면서 쓰지도 않은 팔에 근육통 생겼습니다ㅎㅎ


진짜 재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스웩Level 0  오래 전

    오늘도 매장에서 뵜었죠? ㅎㅎㅎㅎ 오늘 봤을때 어디서 많이 봤는데 했는데
    일중에 생각이 딱 나서 먼저 인사드렸었죠?ㅎㅎㅎ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도 적어주시고 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시즌은 남았습니다! 남은시즌 안전한 라이딩 되세요!
    감사합니다.

    2026-02-13 19:5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EunSilverLevel 0  오래 전

    익명성에 숨어 있던 제 모습을 들킨 것 같아 부끄럽네요.. 그래도 지나가는 작은 인연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강을 앞두고 있는 제 시즌은 두 번의 레슨으로 끝을 내지만..! 다음 시즌에라도 또 찾아뵐 수 있기를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고3이라..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잊지 못 할 시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2-15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