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12 10:34

2/11 오전 강습 후기 스웩쌤

포티스키 처음 타보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360도 턴까지 배우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마지막에 좀 알려주셔서

강습이후에 더 재밌게 연습했어요!

나중에 더 배우러 가고 싶어요!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스웩Level 0  오래 전

    너무 잘타셔서 더 가르쳐드리고 싶은 마음이 넘처흘러버린바람에 ㅋㅋㅋ
    다음에 또 봬요! 감사합니다!!

    2026-02-12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