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너무 잘타셔서 더 가르쳐드리고 싶은 마음이 넘처흘러버린바람에 ㅋㅋㅋ
다음에 또 봬요! 감사합니다!!
2026-02-12 16:06
포티스키 처음 타보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360도 턴까지 배우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마지막에 좀 알려주셔서
강습이후에 더 재밌게 연습했어요!
나중에 더 배우러 가고 싶어요!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너무 잘타셔서 더 가르쳐드리고 싶은 마음이 넘처흘러버린바람에 ㅋㅋㅋ
다음에 또 봬요! 감사합니다!!
2026-02-12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