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사진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좋은 추억 만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2026-02-12 16:05
오늘 딸이랑 스웩쌤께 무료강습 받았습니다.
제가 겁이 너무 많아
적응하는게 어려웠는데 쌤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즐겁게 배웠습니다🥰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또 타러 올게요♡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사진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좋은 추억 만드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2026-02-12 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