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2026.02.15 16:55

2.13 레벨업 클레스 후기

2.11 무료강습 받고 조금이라도 더 배워보고 싶은 마음에 참여를 하게 됐습니다.


수강 인원: 저 포함 5명의 수강생이 있었습니다.


레슨 진행: 초중급 라인에서 기본적인 주행 확인해주시고 파노라마슬로프까지 한 번 타며 진짜 많은 기술(?)들을 배웠습니다! 일단 배우고 나중에 연습해보시라며 가능한 많은 기술을 알려주셨는데 그룹 레슨이다보니 당장 따라가는게 고역인 제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며칠 뒤 개강을 앞두고 있어 이번 시즌 마지막 기회이겠다는 생각에 수강 전 4시간 정도를 타다 레슨에 참여했더니 체력이 다 털려서 사실 무슨 정신으로 들은건지도 모르겠는데요.. 많이 넘어지고, 구르며 배웠고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강습 이후: 야간스키 시간이 거의 끝나기도 했고, 발이.. 더이상은 너무 아파서 더 타지는 못 했지만 짧은 시간 정말 잊지 못 할 시즌이 된 것 같고 기회가 된다면 다음 시즌에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장비 반납하며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혜 맛있었요.

공유링크 복사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profile_image 스웩Level 0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식혜 나이스!!! 차세대 라이더 임명합니다!!
    너무 찰타세요!! 포티스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실버님!!ㅋㅋㅋ

    2026-02-15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