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식혜 나이스!!! 차세대 라이더 임명합니다!!
너무 찰타세요!! 포티스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실버님!!ㅋㅋㅋ
2026-02-15 21:36
수강 인원: 저 포함 5명의 수강생이 있었습니다.
레슨 진행: 초중급 라인에서 기본적인 주행 확인해주시고 파노라마슬로프까지 한 번 타며 진짜 많은 기술(?)들을 배웠습니다! 일단 배우고 나중에 연습해보시라며 가능한 많은 기술을 알려주셨는데 그룹 레슨이다보니 당장 따라가는게 고역인 제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며칠 뒤 개강을 앞두고 있어 이번 시즌 마지막 기회이겠다는 생각에 수강 전 4시간 정도를 타다 레슨에 참여했더니 체력이 다 털려서 사실 무슨 정신으로 들은건지도 모르겠는데요.. 많이 넘어지고, 구르며 배웠고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강습 이후: 야간스키 시간이 거의 끝나기도 했고, 발이.. 더이상은 너무 아파서 더 타지는 못 했지만 짧은 시간 정말 잊지 못 할 시즌이 된 것 같고 기회가 된다면 다음 시즌에 찾아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장비 반납하며도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혜 맛있었요.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ㅋㅋㅋㅋㅋㅋㅋ식혜 나이스!!! 차세대 라이더 임명합니다!!
너무 찰타세요!! 포티스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실버님!!ㅋㅋㅋ
2026-02-15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