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1
주혁님 이렇게 멋진 후기 작성해 주셔서 정말감사드립니다!
집중해서 저의 말을 잘들어주시고 잘 따라와주셔서 저 또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만약 또 봬면 재밌게 라이딩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2-15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