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ㅎㅎㅎㅎ도파민 터지죠!! ㅋㅋㅋ
흡수력이 너무 좋으셔서 금방 하신것 같아요!
다음에 또 봬요!! 감사합니다!
2026-02-14 18:18
무료강습 받고 2년동안 막타다가 발전하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친구랑 둘이가서 진짜 레벨업 마구마구 하고 왔습니다
앞으로 연습방법도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너무 의미있는 강습이였어요!!
열심히 연습더해서 검사받으러 가겠습니다
포티스키 도파민 짱!!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ㅎㅎㅎㅎ도파민 터지죠!! ㅋㅋㅋ
흡수력이 너무 좋으셔서 금방 하신것 같아요!
다음에 또 봬요!! 감사합니다!
2026-02-14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