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 전
아이도 너무 잘타서 저 또한 너무 재밌었습니다!
저휘 포티스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봴게요!!
2026-02-14 18:15
아이가 포티스키와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무료강습, 유료강습에 이어 레벨업 클래스까지!
야간스키 또 타고 싶다고, 강습 더 받고 싶다고...ㅎㅎ
자주 갈 수 없는 상황인데
스키장 갈 때마다 강사님들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특히나 스웩쌤은 이름까지 불러주셔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하루 종일 강습하셔서 지칠 법도 한데
밤 10시에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열정적인 모습에
그저 감동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만 가르치고 저는 따라서 내려올 정도만 타야지라고 생각했었는데 쌤 강습하는 모습 보니까 저도 배우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다음에는 저도 강습 신청할게요!
※댓글을 쓰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오래 전
아이도 너무 잘타서 저 또한 너무 재밌었습니다!
저휘 포티스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봴게요!!
2026-02-14 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