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
전체분류 보기
렌탈·강습신청
무료강습
개인레슨
인스토리렌탈샵
시즌강습
스토어
스키
바인딩
인업고 바인딩
인고 (슈퍼매틱) 바인딩
부츠
의류
스키용품
가방
보호대
헬멧
고글
장갑
글로벌
글로벌-영어
글로벌-일본어
글로벌-일본어
크루브로큰
포티스키라이더[지픽]
포티스키라이더[은솔]
포티스키라이더[예니]
yuyutimeX포티스키
커뮤니티
글 등록
검색
전체 722건 / 13 페이지
전체
인기
자유
동영상
후기
레슨후기
오너인증
이벤트참여
Q&A
피드백요청
542
오래 전
2025.12.14
자유
오래 전
자유
2526시즌 포티스키 무료강습 이벤트도 Start! 했습니다.!!
포티스키 전문 렌탈샵 인스토리 슬로건은
" 포티스키를 타는 여러분께 즐거운 추억을 선물 하자 ! " 입니다 !!
이번 시즌은 팀소닉 멤버. 나락. 은별. 데르. 스웩 강사님들 총 출동 !!
더욱 알차고 만족스러운 포티스키 무료강습 이벤트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
망설일 시간 없습니다.. 한국의 겨울은 너무 짧아요 ㅜㅜ
은별
인기
358
1
541
오래 전
2025.12.13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뒤늦은 오너인증 !!
안녕하세요 벌써 세번째 시즌을 맞이한 우기북입니다!
그간 일이 많고 정신이 없다보니 이제서야 오너인증 글을 올리네요 ㅎㅎ
<박스>
우선 너무 이쁘게 포장된 박스 !! 언박싱전부터 너무 설렙니다. 박스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신거같습니다! 센스만점
<언박싱>플레이트는 미리 경험해보긴했지만 다시봐도 역시 영롱하고 이쁩니다! 동봉된 리쉬코드랑 타월도 아주 짱짱하고 고퀄리티라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조립후기>플레이트 + 바인딩 + 리쉬 = 완전체!! 플레이트도 너무 간지나고 리쉬까지 묶으니, 너무 이쁩니다!!
*드디어 우리를 위한 장비가 세상에 나온것 같아서 너무 기쁘구, 이번시즌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우기북
인기
316
1
2
540
오래 전
2025.12.11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Hello from Toronto, Canada! Received my Fortyski
I'm sorry! I unfortunately don't know Korean, but saw the Instagram and Youtube.
I decided to buy because my friend went back to Korea and ordered for me before international shipping was put online. He just came back today and gave it to me haha, can't wait to try tomorrow at my local ski hill
I normally ride Skiboards, this will be my first time trying something this short!
Kaiu
인기
759
6
2
539
오래 전
2025.12.09
Q&A
오래 전
Q&A
로그-포티스키 보드부츠 타입 백팩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 영상 및 제품들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로그 포티스키 보드뷰츠 타입 백팩을 주문을 하였는데언제 쯤 이면 배송을 받을 수 있을까요??한번에 짐을 들고 다니면 좋은데 너무 따로따로 들고 다니다 보니 너무 불편하네요 ㅠ
종서기
인기
247
1
0
538
오래 전
2025.12.07
자유
오래 전
자유
포티스키 개인 명찰&스티커
스키장에서 포티유저들과 즐기면서 휴식 시간 등 장비를 벗고 다른 사람과 헷갈리지 않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간단한 방법으로는 이름을 표기하는 건데 매직으로 쓰기는 좀 그렇고 뭐가 있을까? 또 생각했죠
그 중 처음으로 생각한 건 포티스키 가운데 명찰을 달면 어떨까? 생각하고 명찰을 주문했죠!
하지만 구멍을 뚫는 과정에서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금속 명찰이지만 얇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뒤에는 아크릴이 붙어서 오더라고요?
일단 타공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처음부터 크게 진행하면 안 될 것 같아 일단 작게 시작해서 구멍을 넓히는데 이게…
성질나네요...?결국 중간에 큰 거로 그냥 딱!!! 물론 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명찰도 휘고~ 이 방법은 패스!!
연토리님이 알려주신 링크로 스티커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아! 로고파일은 나락님이 보내주셨습니다
스티커도 일반 스티커가 아니라 두께감이 조금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는 스티커 젤 큰 사이즈와 명찰 뒤에 아크릴 제거 후 실리콘 양면테이프로 붙여서
테스트로 물에 1시간 이상 넣어두었습니다. 둘 다 쉽게 안 떨어지는군요!
(실제 슬로프에서 어떻게 될지는 아직 모릅니다 ㅋㅋㅋ)
음... 명찰은 주문을 한다면 금색 명찰이 아니라 실버로 주문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단은 명찰 스타일 입니다 1번 2번은 업체에서 받은 파일이고
3번 4번은 제가 그림판으로 대충 끄적끄적해서 추가 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명찰 색상은 실버가 맞는 것 같습니다!
가격 같은 경우 스티커는 11,000원 이였습니다. 젤 큰 사이즈라 수량은 6개
금속 명찰은 뒤에 부착 방식이 따로 없게 주문해서 개당 4,000원 2개 주문으로 총 8,000원 이였습니다.
아 택배비는 추가로 들어갑니다! 스티커는 주문 후 3일? 정도 후 수령했지만
명찰은 주문 후 1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혹시 위와 같은 방식으로 필요한 분이 계실까 하고 올려봅니다!
개인이 주문하실 때 로고 파일이 필요하신데 이 부분은 제가 드릴 순 없고 은나님께 동의를 구하시고 ...
아니면 뒤에 아크릴 제거 및 실리콘 양면테이프 부착 과 동시에 택배비도 좀 아끼셔서 제가 취합해서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크릴 제거하면 엄청 얇습니다~
수령은... 곤지암 스키장에서 혈운을 찾아라!!ㅋㅋ
지방 유저라 주말 또는 공휴일에만 찾을 수 있습니다!!
혈운
인기
567
10
1
537
오래 전
2025.12.05
동영상
오래 전
동영상
웨이브 타다타라탙라탈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웩
인기
758
1
1
536
오래 전
2025.12.02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저도 오너 인증 해봅니다
잘 만들어주신 영상 보고 일단 2mm 앞 셋팅으로 조립해봤는데 맞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KenC
인기
326
1
1
535
오래 전
2025.11.30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다소 늦은 조립 후기
제품은 진즉에 받고 조립도 진즉에 했지만게시물 작성하기 귀찮아서 미루다가 글 쓰네요 ㅋ ㅋ메탈로 기변은 처음인데 열심히 잘 타보겠습니다심플하니 이쁩니다 맘에 들어용ㅇ
이세윤
인기
320
3
0
534
오래 전
2025.11.28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형 재입고& 스키부츠 가방
스키부츠형 세트 재입고 할 때 가방도 같이 입고 되나용?! 1월 14일 출국인데 재입고 되자마자 구매하고싶어서요!
raspberrycreamcheese
인기
360
1
0
533
오래 전
2025.11.27
자유
오래 전
자유
스노그리 제품 이슈 있나요?
스노그리 그리핑 추천 많길래 알아봤는데 작년시즌에 안미끄러진다는 이슈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체감이 클 정도일까요?>
김뗑컨
인기
386
2
0
532
오래 전
2025.11.26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이번시즌은 포티스키와 함께!!!
받고나서 드디어 조립완료!!출 격 완 료이번시즌도 달려볼게요
뚠뚠
인기
301
1
1
531
오래 전
2025.11.25
Q&A
오래 전
Q&A
스키부츠 질문
flex가 높을수록 좋은건가요??최상급코스타긴 하는데 스키부츠는 첨이라강도를 몇으로 사야할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려봅니다,,
Ruel
인기
361
1
0
530
오래 전
2025.11.25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5년만에 새장비
5년만에 새장비 개장빵에 못탄건 너무 아쉽지만 잘 타겠습니다!
발왕산맷돼지
인기
276
1
1
529
오래 전
2025.11.24
자유
오래 전
자유
2526시즌 용평 OPEN빵~!
2526시즌 용평스키장 OPEN
부산에서 00:00에 출발하여용평 숙소에 AM 6~7 사이에 도착했습니다.
이런 스친자.............파들
(자자자자자장거리 운전 해주신 혈운오빠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개장빵날 선착순으로 주는 개장빵을 받아보았습니다.
컨디션 이슈로 점심을 못먹은 혈운오빠에게 주었는데
그래서 맛이 어떻던가요...????????????????????????
웃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한 나의 표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리고싶군,, 시간을 돌려줘...
사진보다 동영상을 많이 찍은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요?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머리에서 떠나질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설질이 좋았던 용피용~! 장비 덕분인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자자자자자장거리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채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만나서 신기하고 반가웠고
같은 취미로 새로운 분들과 이렇게 또 인연이 되어 좋았습니다.
스키장 있는 곳들은 더더더더 추워지고 스키장, 슬로프들이 빨리 열어주기를 ㅎㅎ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2526시즌 되십시오~!
고기사주세요
인기
296
8
2
528
오래 전
2025.11.24
오너인증
오래 전
오너인증
장비만큼 정성스러운 오너인증(?)
2526시즌 용평스키장 OPEN포티빌로우 유저들 다 모여라~!부산에서 00:00에 출발하여용평 숙소에 AM 6~7 사이에 도착했습니다해도 안떠있고 레드에 눈을 뿌리고 있어서 괜히 기대(안열었음..)
계속 드릉드릉 기대하던 포티스키 장비를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보경"이 적힌 강렬한 BOX
따라다랏다~ 따라다랐다~~~ 개봉하니 뭐가 가득가득 푸짐하네요아주 한상차림이야
조립비법이 담긴 QR코드는 가려주기.
내부 구성품은 역시 한상차림답게 다양하고 많네요무광이지만 빛나는 장비와(플레이트, 스키부츠용 커넥터, 나사, 리쉬줄, 육각렌치, 스포츠타올)
엣지가 잘 살아있군요잘 안보인다구요? 실물영접하십쇼베일 것 처럼 생겼는데 정말 손가락으로 문질러도 베이지 않습니다
조립비법 QR코드가 있었지만저를 챙겨주는 어미새들이 많아서 저는 구경하면서 오너인증용 사진 찍기(WITH 나락오빠, 혈운오빠)
저의 손을 거친 것은 플레이트 날 비닐 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맛이 크~
어미새분들 덕분에 아주 잘 완성된 자태... 옙뽀라.................
받고 바로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0년도부터 40cm 이하 스키를 타고 있는데기존 장비랑 뭐 얼마나 다르겠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정말 달랐습니다.
왁싱한 것보다 정말 눈에 저항감 없이 잘 미끄러져서 보통 경사가 없는 구간이 다가오면 감속이 되다보니 미리 속도를 내서 내려갔는데
경사가 거의 없는 구간에서도 가속 한두번 발 휘적휘적 거려주면 속도가 붙어서 리프트 앞까지 내려가져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또 초보자 코스가 조금 숙련이 되면 속도도 안나고 지루할 법도 한데 그냥 가만히 타고 내려가도 아주 잘 내려가지고
엣지가 잘 살아있어서 브레이크도 당연히 잘 잡히지만 기술을 쓸 때 딱딱! 잘 끊어주고 더 잘 되는 느낌이 엄청 좋았어요
기존 38cm를 사용하였으나 40cm를 선택했는데 적응기간이 오래걸릴까 걱정이 많았지만
1~2번 라이딩 하고 나서는 금방 적응했습니다.
쓸데없는 힘을 쓰지 않아도 돼서 그런지 이틀동안 10시간 넘게 타도 더 타고싶게 재밌었습니다.(쓸데없는 힘 : 설질의 영향을 많이 받아 다리에 데미지가 쌓인다거나, 빙판일 경우 브레이크를 잡기가 힘들다거나, 속도를 내거나 기술을 할 때 힘의 분산이 심해서 힘이 많이 들어간다거나..)
기존 플레이트와 느낌은 확실히 다르니 첫라이딩 시 꼭 적응시간을 가지시길!
제가 뭘 알겠어요직접 경험해보십시오 후후느껴본 사람만 압니다~!
그리고 비슷한 장비가 아니라 다양한 기존 장비를 써보시고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해주셔서 감사하고
결과물로 이런 장비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멋지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고기사주세요
인기
1,392
5
1
글 등록
검색
처음
이전
11
페이지
12
페이지
열린
13
페이지
14
페이지
15
페이지
16
페이지
17
페이지
18
페이지
19
페이지
20
페이지
다음
맨끝
검색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Guest
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이벤트
장비정보
커뮤니티
유튜브
렌탈·강습신청
스토어
GLOBAL
중고장터